고객센터

102개의 자주하는 질문
FAQ 목록
번호 제목 조회수
19943608 기기변경 본인인증은 어떻게 하나요? 660
19608156 내강의실 접속하면 하얀 화면만 출력될 경우 257
19607885 [PC&모바일] 오류코드 8302가 출력될 경우 195
18339518 [모바일]오류코드 -8675 / -8655 : 회원님의 다른 기기에 다운로드 강의 재생모드가 설정되어 있습니다. 1497
18339511 [PC]오류코드 -8675 / -8655 : 회원님의 다른 기기에 다운로드 강의 재생모드가 설정되어 있습니다. 1855
18339498 다운로드 강의 재생모드 설정/해제 및 수강 방법 2927
18113010 다운받은 강의 재생 시 [오류 : -9006] 메시지가 나와요 1285
17780286 강좌를 환불하고 싶어요 11408
17065747 강좌 수강 시 지정된 기기에서만 수강할 수 있나요? 12659
9210740 모바일 기기에서 끊김 현상이 발생할 경우 1087
9210326 키보드로 편하게 보고 싶은데, 단축키에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 843
9210323 PC로 다운로드 받은 강좌는 어떻게 재생하나요? 2917
9210318 PC로 강좌 다운로드는 어떻게 하나요? 3098
9210312 다운로드 받은 강좌의 DRM갱신이 뭔가요? 2188
9210309 재생 속도 (배속) 조절은 어떻게 하나요? 1009
9210307 전체 화면 모드가 작동하지 않아요. 592
9210302 플레이어 설치 중 "kollus.com에서 작동이 중지되었습니다." 메시지가 출력되는 경우 1532
9210300 파일 다운로드 시 원하는 폴더로 다운로드 할 수 있나요? 1396
9210298 PC 저장공간이 줄어들 경우, 캐시 파일 삭제 방법 1289
9210294 맥 전용 "Safari"에서 플레이어창이 나타나지 않아요 1433
1 2 3 4 > 
banner box 122p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