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105개의 자주하는 질문
번호 | 제목 | 조회수 |
---|---|---|
5999569 | 강의 재생 시 배속기능을 사용할 수 있나요? | 2438 |
5999567 | “[ST] PC, MOBILE 통합 3대까지 사용 가능합니다.“ 메시지가 출력될 경우 | 9848 |
5855231 | 서버에 연결할 수 없습니다. -8028 | 1638 |
5855098 | 수강중인 강좌가 어플에서 보이지 않을 때 | 1944 |
3639399 | [안내] 영단기 PMP다운로드 서비스 중단 안내 | 6584 |
3351735 | 무통장 입금 가능 기간은 며칠인가요? | 3576 |
3253097 | 서버에 연결할 수 없습니다. -8006 | 3308 |
3253084 | 다운받은 강의를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하는지 궁금해요. | 7889 |
3253082 | 태블릿기기에서도 정상적으로 이용할 수 있나요?? | 13402 |
3253079 | 모바일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기종이 궁금합니다. | 10414 |
3253073 | 영단기 모바일 어플의 사용 방법 | 19126 |
3251613 | ‘이 웹 사이트의 추가기능을 실행하지 못했습니다.“ 메시지가 나오며 결제 프로그램 설치 불가 시 | 3553 |
3251607 | 회사나 정부기관 및 공공장소에서 로그인시 접속불가 혹은 영상 실행이 안될 때 | 5863 |
3251604 | "강의 동영상을 찾을 수 없습니다.", "컨텐츠를 불러오지 못했습니다." 메시지가 출력될 때 | 3551 |
3251600 | 동영상 재생을 시도했을 때 검은화면만 나오는 경우 | 5151 |
3251598 | 해외에서도 영단기 강좌가 수강 가능한가요? | 4477 |
3251593 | 동일한 아이디로 중복 로그인되어 재생을 중단합니다. | 11612 |
3251589 | 동영상 재생할 때 영상은 나오는데 음성(소리)이 안나오는 경우 | 3243 |
3251565 | 강의를 보기 위한 최적의 PC 사양은 어떻게 되나요? | 3384 |
3251538 | 동영상이 끊기거나 혹은 깨지거나 버퍼링 때문에 정상적인 재생이 어려울 때 | 639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