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FAQ

  • 고객센터
  • FAQ
영단기 1:1 문의게시판 내용
모바일 기기에서 끊김 현상이 발생할 경우
구분 모바일 작성자 영단기 작성일 16. 10. 07.

1. 하드웨어가속 사용 변경

 

모바일 기기에서 동영상 재생 시 끊김 현상이 나타날 경우

단기플레이어 설정에서 "하드웨어 가속 사용"을 ON으로 변경해주셔야 합니다.

 

 

 "하드웨어 가속 사용" 기능 설정 방법

1) 단기플레이어 앱 실행

2) 좌측 상단 메뉴 선택

3) 설정 선택

4) "하드웨어 가속 사용" 활성화

 

 

2. 네트워크 환경 체크

 

 

  

1) 안드로이드 기기에서 Play스토어 선택 (아이폰/아이패드는 APP스토어 실행)

2) Play스토어에서 "벤치비" 검색 후 선택

3) 설치를 선택하여 벤치비 설치

4) 홈화면에서 "BenchBee 속도측정" 어플리캐이션 실행

5) START를 선택하여 속도 측정

6) 다운로드 속도 확인

 

고화질 기준 20Mbps 이상 측정되어야 원활한 이용 가능

 

네트워크 속도가 원활하지 않은 경우

다른 네트워크 (WiFi) 망으로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banner box 122p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