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나친 도배, 욕설, 친구추천글, 주제와 상관없는 글은 예고 없이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

ㄱㄱ 시험은 모두 잘 봐셨나요? 점수가 어떻게 나올지 잘 나왔으면 좋겠네요 2018-11-13
굿굿 어려웠네요 모두 화이팅!!! 2018-11-13
안드레아 오늘 토익 파트2 후반부 어려웠고, 팟5 까다로운 몇문제와 지난달과 비슷한 어려운 팟7이었네요~ 다음번 시험에는 팟7 좀 쉽게 내주세요! 2018-11-11
750이기본 기본이 안되네요. 역시 base부터 다지는게 2018-11-11
영단기 영단기는 엄청 보수적이네요 해커스랑 점수가 거의 70점 차이나네요;; 어느 게 맞는 건지~ 2018-11-11
..막막 ㅠㅠㅠ 왜 시간이 모자란거지... 2018-11-11
LC 66번 MAy 가 제일 낮은건가 맞죠? 2018-11-11
나는혼자간아니다 안 됩니다! 다음에 꼭 화이팅해봅시다! 저도 오늘 해설강의 들으면서 고개를 떨구었지만 다음에는 웃겠지요?!ㅎㅎㅎ 2018-11-11
ah 오랜만에 쳤는데 넘 못쳤네요 다음달거 접수하러 고고씽ㅠ 2018-11-11
나는혼자간아니다 평소에 비해 난이도가 높았다는 것을 누구나 체감하셨을거라 믿습니다. 저 역시 '오늘 시험 분명히 어려울거다.'라고 예상은 했지만 역대급으로 어려운 거 같습니다. 이번 연도를 통틀어 어렵게 느꼈습니다. 현장에서 같이 시험을 봤던 분들도 Part2와 Part7을 어려웠다고 말씀하시더라고요. 그러니깐 여기 계신 분들 중에 오늘 시험 진짜 망했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은 좌절하시면 2018-11-11
asd 실제 점수가 보통 가채점보다 높게나오는 편인가요? 낮게나오는 편인가요???? 2018-11-11
영단기짱 part1 쉬웠다, part2 어려웠다(돌려 표현하는 답이 많았다) part3,4 무난했다. part5,6 쉬웠다(어휘문제가 적게 나왔다) part7어려웠다.(문제 as well as 지문 길고 어려운 어휘와 표현이 많았고, 함정도 많았다.) 2018-11-11
영단기짱 part1 쉬웠다, part2 어려웠다(돌려 표현하는 답이 많았다) part3,4 무난했다. part5,6 쉬웠다(어휘문제가 적게 나왔다) part7어려웠다.(문제 as well as 지문 어려웠다) 2018-11-11
박성우 part7은 시간부족 현상있어서 난이도가 있어서 시간배분 연습이 필요성을 느끼게해준 시험이었습니다. 2018-11-11
qnahsla 부모님 죄송합니다. 또 5만원을 허공으로 날렸네요. 공부해도 집중력 결여로 망... 2018-11-11
ㅇㅇ 팟2 왤케 어려운거야~~~~ 2018-11-11
산적하장군 오늘 시험 정말 어렵게 내려고 많은 노력을 한 거 같아요. 시간이 모자랄 뻔 .. 특히 단문독해가 ... 결론 2018-11-11
권혁문 정말 어려웠습니다. RC는 문법때문에 시간이 부족할정도였고, LC는 잘안 들리더군요. 이번년도 시험중 가장 높은 난이도였습니다. 2018-11-11
권혜빈 평소보단 어려웠습니다. rc도 처음보는 단어도 많았고, lc는 평소보다 살짝 어려웠던 것 같습니다. 2018-11-11
한현숙 오늘 시험 난이도 거의 불입니다. 알씨는 문법이나 단어 정말 꼬아서 출제되었구요. 엘씨는 그냥 무난했습니다. 2018-11-11
12345678910>Las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