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105개의 자주하는 질문
FAQ 목록
번호 제목 조회수
9210302 플레이어 설치 중 "kollus.com에서 작동이 중지되었습니다." 메시지가 출력되는 경우 3131
9210300 파일 다운로드 시 원하는 폴더로 다운로드 할 수 있나요? 3099
9210298 PC 저장공간이 줄어들 경우, 캐시 파일 삭제 방법 2812
9210294 맥 전용 "Safari"에서 플레이어창이 나타나지 않아요 2912
9210284 "-8664 시스템 시간이 정확하지 않습니다." 메시지가 출력될 경우 2513
9210273 설치 시 "이 웹사이트의 추가 기능을 실행하지 못했습니다." 라는 메시지가 나와요. 2594
9210269 Chrome, Edge, Firefox, Safari, Opera 등의 브라우저에서도 재생이 가능한가요? 2524
9210267 “[ST] PC, MOBILE 통합 3대까지 사용 가능합니다.“ 메시지가 출력될 경우 6044
9210264 8481 메세지가 보이고 재생이 안돼요. 1734
9210263 Error_Curle_ Resolve _#8006 메시지가 나와요 1392
6020521 포인트, 그것이 알고 싶다! 3964
6013089 "security script 오류가 발생하였습니다. #1011" 메시지가 출력될 경우 2061
6012369 [PC] 녹화/캡쳐 프로그램 감지 메시지가 출력될 경우 28215
6012269 재생 시 화면이 녹색으로 나오거나 깨져보이는 경우 1551
6011915 "파일 엑세스 거부됨" 또는 "게시자를 확인할 수 없습니다." 라는 메세지가 출력되는 경우 2386
6011883 Mac OS X 에서도 재생이 가능한가요? 2879
6002228 아이폰/아이패드에서 강의를 재생하면 소리가 안나와요 4513
6000235 다운받은 강의는 어떻게 삭제하나요? 2248
5999652 동영상 창이 나오지 않을 경우 2655
5999576 모바일 기기에서 강좌 다운로드 및 재생 방법 5742
 < 12 3 4 > 
banner box 122p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