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105개의 자주하는 질문
번호 | 제목 | 조회수 |
---|---|---|
9210302 | 플레이어 설치 중 "kollus.com에서 작동이 중지되었습니다." 메시지가 출력되는 경우 | 3131 |
9210300 | 파일 다운로드 시 원하는 폴더로 다운로드 할 수 있나요? | 3099 |
9210298 | PC 저장공간이 줄어들 경우, 캐시 파일 삭제 방법 | 2812 |
9210294 | 맥 전용 "Safari"에서 플레이어창이 나타나지 않아요 | 2912 |
9210284 | "-8664 시스템 시간이 정확하지 않습니다." 메시지가 출력될 경우 | 2513 |
9210273 | 설치 시 "이 웹사이트의 추가 기능을 실행하지 못했습니다." 라는 메시지가 나와요. | 2594 |
9210269 | Chrome, Edge, Firefox, Safari, Opera 등의 브라우저에서도 재생이 가능한가요? | 2524 |
9210267 | “[ST] PC, MOBILE 통합 3대까지 사용 가능합니다.“ 메시지가 출력될 경우 | 6044 |
9210264 | 8481 메세지가 보이고 재생이 안돼요. | 1734 |
9210263 | Error_Curle_ Resolve _#8006 메시지가 나와요 | 1392 |
6020521 | 포인트, 그것이 알고 싶다! | 3964 |
6013089 | "security script 오류가 발생하였습니다. #1011" 메시지가 출력될 경우 | 2061 |
6012369 | [PC] 녹화/캡쳐 프로그램 감지 메시지가 출력될 경우 | 28215 |
6012269 | 재생 시 화면이 녹색으로 나오거나 깨져보이는 경우 | 1551 |
6011915 | "파일 엑세스 거부됨" 또는 "게시자를 확인할 수 없습니다." 라는 메세지가 출력되는 경우 | 2386 |
6011883 | Mac OS X 에서도 재생이 가능한가요? | 2879 |
6002228 | 아이폰/아이패드에서 강의를 재생하면 소리가 안나와요 | 4513 |
6000235 | 다운받은 강의는 어떻게 삭제하나요? | 2248 |
5999652 | 동영상 창이 나오지 않을 경우 | 2655 |
5999576 | 모바일 기기에서 강좌 다운로드 및 재생 방법 | 574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