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105개의 자주하는 질문
FAQ 목록
번호 제목 조회수
5999569 강의 재생 시 배속기능을 사용할 수 있나요? 2438
5999567 “[ST] PC, MOBILE 통합 3대까지 사용 가능합니다.“ 메시지가 출력될 경우 9847
5855231 서버에 연결할 수 없습니다. -8028 1638
5855098 수강중인 강좌가 어플에서 보이지 않을 때 1944
3639399 [안내] 영단기 PMP다운로드 서비스 중단 안내 6584
3351735 무통장 입금 가능 기간은 며칠인가요? 3576
3253097 서버에 연결할 수 없습니다. -8006 3308
3253084 다운받은 강의를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하는지 궁금해요. 7889
3253082 태블릿기기에서도 정상적으로 이용할 수 있나요?? 13402
3253079 모바일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기종이 궁금합니다. 10414
3253073 영단기 모바일 어플의 사용 방법 19126
3251613 ‘이 웹 사이트의 추가기능을 실행하지 못했습니다.“ 메시지가 나오며 결제 프로그램 설치 불가 시 3553
3251607 회사나 정부기관 및 공공장소에서 로그인시 접속불가 혹은 영상 실행이 안될 때 5863
3251604 "강의 동영상을 찾을 수 없습니다.", "컨텐츠를 불러오지 못했습니다." 메시지가 출력될 때 3551
3251600 동영상 재생을 시도했을 때 검은화면만 나오는 경우 5151
3251598 해외에서도 영단기 강좌가 수강 가능한가요? 4477
3251593 동일한 아이디로 중복 로그인되어 재생을 중단합니다. 11612
3251589 동영상 재생할 때 영상은 나오는데 음성(소리)이 안나오는 경우 3243
3251565 강의를 보기 위한 최적의 PC 사양은 어떻게 되나요? 3384
3251538 동영상이 끊기거나 혹은 깨지거나 버퍼링 때문에 정상적인 재생이 어려울 때 6391
 < 1 23 4 5 > 
banner box 122p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