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나친 도배, 욕설, 친구추천글, 주제와 상관없는 글은 예고 없이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알라딘 직접 토익 응시하시고 문제를 만드셨다니 믿음이 가요!! 또 좋은 후기가 많아서 더욱 기대가 됩니다>_< 얼른 풀어보고 내일 토익시험에서 목표 점수 받아서 얼른 토익 졸업하구 싶어요ㅋㅋㅋ 파이팅~~ 2019-06-14
열공 실제 시험이랑 난이도도 비슷하고 문제 구성도 너무 좋아요! 평소에도 실전 감각 유지용으로 풀기에도 도움이 많이 되고 좋은거 같아요! 6월달 호도 기대하겠습니다!! 2019-06-13
마막 시험장에 온 것처럼 풀어보니깐 실력 체크도 되고 연습도 되고 좋아요 ! 2019-06-12
크크크 지난달에 R.A모의고사 풀고 시험보러 갔었는데 도움이 많이 되었어요. 시간 분배 연습하기에 좋은거 같아요! 15일 토익시험 전에도 풀고 가려구요! 좋은 결과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2019-06-11
토익화이팅 시험 보기 전에 시간을 재놓고 실제 시험처럼 풀어보고 싶었는데, 제가 찾던게 여기에 딱 있네요!! 역시 수험생들이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캐치하고 제공해주는 영단기 짱!!! 15일 토익시험까지 리파인드에이징 모의고사로 열공할게요^^ 2019-06-10
은영 RA모의고사 친구가 시험전에 엄청 도움됐다고 해서, 저도 구매하러 왔습니다ㅋㅋ 잘 풀어보겠습니다! 2019-05-15
에라이 여기 후기 작성한 사람들은 소비자들 고객들인가? 아닌것 같다. 영단기 직원 아니면, 알바생들 같은데??? 2019-05-11
정말실망이다 당장 무료화시키고, 8회분 문제가 45000원??? 조현주, 제이드 김, 유정연 선생님의 강의는 너무 괜찮다. 설명도 자세하게 해주신다. 2019-05-11
정말실망이다 어떤분은 하나라도 오래오래 길게 설명하고 할려고 하는데, 어떤분은 설명이 너무 짧고 다른선생님 비해 강의 시간이 너무 짧다. 그리고, 리파인드모이고사 문제는 정말 좋다! 하지만 너무나도, 영단기는 이것을 유료화 한다는게 너무나도 싫다. 예전에 프리패스를 이용한 사람은 이용도 못해보고, 무료배포라고 해도 해설 설명도 못듣고,그리구 너무 비싸다!!! 당장 무료화 시 2019-05-11
최고다!영단기 지난달에 영단기 refined aging 모의고사를 풀고 시험보러 갔었는데, 정말 도움이 많이 됐어요~~ 실전에 대비할 수 있는 가장 좋고 확실한 방법인거 같아요! 정말 최고입니다 영단기!!! 이번달 것도 엄청 기대하고 있어요~~ 앞으로도 좋은 자료 부탁드립니다~ 토익 졸업할 때까지 영단기와 함께 할게요~~~ 영단기짱!!! 최고최고~~~~ 2019-04-19
스파게티 토익 시험이 이제 대략 일주일 정도밖에 남지 않았는데, 영단기 리파인드에이징 모의고사로 최종 마무리하고 가면 좋을거 같아요! 특히 시간재서 푸는 모의고사가 필요했는데, 그걸 원했던 저에게 영단기 리파인드 에이징 모의고사가 안성맞춤인거 같아요^^ 완전 기대됩니다!!! 영단기 짱~~~!!!! 2019-04-19
바다 매월 직접 토익을 응시해서 최신트렌드를 반영하여 문제를 만드셨다니.. 정말 믿음이 가는군요ㅎㅎㅎ 역시 토익은 영단기군요! 시험보러가기 전에 실전 대비용으로 풀고가면 딱 좋을거 같아요~~ 좋은 성적을 받아서 얼른 토익 졸업하고 싶어요! 그때까지 영단기와 쭉 함께 하겠습니다! 영단기 화이팅!!! 나도 화이팅!! 모두들 화이팅!!! 모두들 토익 졸업을 향하여!!!!! 2019-04-18
하이라이트 영단기 리파인드 에이징 모의고사 적중률이 정말 높은거 같아요!! 덕분에 지난 토익 시험에서 좋은 결과를 받았어요!^^ 정말 최고최고!!! 4월호도 무지 기대가 돼요! 4월호로 실전에 철저하게 대비하여 28일날에 있을 토익시험에서 좋은 결과를 받았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늘 좋은 자료를 제공해주시는 영단기 감사합니다!!! 2019-04-17
어벤저스 1월호 문제 풀고 시험장 갔었는데 비슷한 유형의 문제가 많이 출제돼서 깜짝 놀랐어요~ 시험전에 리파인드에이징 푼게 확실히 도움 많이 된 것 같아요! 시험 점수 100점 이상 올랐어요 :) 2019-04-11
속눈썹 빅데이터를 통해서 기출문제를 많이 연구하셨네요. 이것만 제대로 잘 소화해내도 토익은 충분히 씹어먹을수 있을거 같네욤. 항상 열일하는 영단기!! 강사님들 복받으세요 2019-04-02
속눈썹 빅데이터를 통해서 기출문제를 많이 연구하셨네요. 이것만 제대로 잘 소화해내도 토익은 충분히 씹어먹을수 있을거 같네욤. 항상 열일하는 영단기!! 강사님들 복받으세요 2019-04-02
좋아보여요! 사실 토익 칠때 영단기 스텔라에서 푼거 진짜 나와서 놀랬는데 리파인드 에이징..? 더 좋은거겠죠??? 기대해봅니다 ㅎㅎㅎ 2019-03-28
참두유 과학적 데이터를 통해 만들어진 RA 모의고사 너무 좋아요 실전에 가장 가깝게 마무리 준비할 수 있어요 이번달 31일 시험에서 850 넘길게요 영단기 화이팅!! 2019-03-26
양민지 영단기 RA 모의고사 토익시험 보러가기전에 보면 좋은것같아요 시중에도 많은 문제집들이 있지만 알찬 구성인것같아요 시험 응시전에 보면 시험칠때 기억에 잘 남을것같고 적중률도 좋을것같아요 실제시험에 많은 도움이 될것같습니다 얼마 안남은 3월에 좋은 성적 기대할수있을거같아요 영단기에서 더 많은 자료 ! 기대할게용 >< 영단기 화이팅! 2019-03-23
몽이 영단기 RA모의고사 너무 만족해요 ㅠㅠㅠㅠ 항상 좋은 문항 주셔서 감사합니당 2019-03-20
12345678910>Las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