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FAQ

  • 고객센터
  • FAQ
영단기 1:1 문의게시판 내용
동영상이 끊기거나 혹은 깨지거나 버퍼링 때문에 정상적인 재생이 어려울 때
구분 동영상 작성자 영단기 작성일 15. 07. 22.

1) 인터넷 속도 체크

1. http://www.benchbee.co.kr/ 클릭  ‘인터넷 속도 측정 (비회원)’ 클릭. 




2. 옵션 임의선택 → [측정시작] 클릭 



3. [추가 기능 실행] 클릭 → Active X (인터넷 개체 프로그램)를 설치 [실행] 버튼 클릭  

 

4. 한번 더 [추가 기능 실행] 클릭 → Active X (인터넷 개체 프로그램)를 설치 [실행] 버튼 클릭  

※ 만약 ‘추가기능 실행에 실패 하였습니다‘라는 팝업이 출력되며 실행이 안되는 경우
1) 인터넷 익스플로러 아이콘을 마우스 우 클릭
2)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하여 재시도






5. 다운로드 속도 3Mb/s 이상 정상 이용 가능

각 통신사 품질보장 속도 (이하는 a/s 필요) 
SKB – 5Mb/s 이상
K T – 5Mb/s 이상
LG dacom – 8Mb/s 이상

※ 아래 해당 사항의 경우에도 끊김 현상 발생할 수 있음
- 무선네트워크의 경우 (신호 미약)
- 도서관, 독서실, 학교, wibro(에그)등

  

※ 위의 평균치 초과 시 인터넷 회선점검 필요

지연율 평균치 : 5 ~ 15ms
손실율 평균치 : 1% 미만


2) 리소스 부족으로 인한 끊김 현상

1. PC 전원 옵션 고성능 변경

  - 제어판 → 시스템 및 보안 → 전원 옵션 → 고성능으로 변경 후 확인





2. 인터넷 익스플로러를 이용하시는 경우 [크롬] 브라우저를 설치하여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영단기 플레이어는 [크롬] 브라우저에 보다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감사합니다.

banner box 122p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