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FAQ

  • 고객센터
  • FAQ
영단기 1:1 문의게시판 내용
모바일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기종이 궁금합니다.
구분 모바일 작성자 영단기 작성일 15. 07. 24.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서비스는
처음 강의를 재생할 때 기기가 자동 등록되며,
아이디 당 PC & Mobile 총합 3대의 기기까지 등록하여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단, 루팅 된 기기에서는 이용에 제한이 되는 점 참고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루팅이란? 

→ 루팅은 개발자의 권한을 불법적인 경로로 획득하는 것을 말하며,
이로 인해 기기의 모든 파일과 프로그램을 임의로 수정할 수 있게 됩니다.
루팅을 하면 기기 상 예기치 못한 오류가 발생하거나,
제조사의 무상 A/S 불가 및 먹통이 되는 벽돌 상태를 초래할 수 있습니다.
이에 루팅된 기기에 대한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는 점, 참고 부탁 드립니다.

 

● 안드로이드 지원되는 기기 기준

→ 안드로이드 4.0.3 아이스크림 샌드위치 이상 이용가능

※ 플레이 스토어에서 단기플레이어 어플이 검색되지 않을 경우는 안드로이드 4.0.3 미만 기기에 해당됩니다.

 

아울러 아이스크림 샌드위치 4.0.3 이상 기기라 하더라도

저 사양 기기에서는 Play에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참고 후 이용 바랍니다.

※ 버전 확인 방법 : 환경설정 → 휴대폰 정보 → 소프트웨어 정보 (기종마다 상이함)

 

● IOS 지원되는 기기 기준

→ iOS 11.0버전 이상 이용 가능
아울러 iOS 11.0 버전 이상 업데이트가 되지 않는 기기에서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으니 다른 기기로 이용해주셔야 합니다.

iOS 11.0 이상 기기라 하더라도 저 사양 기기에서는 Play에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참고 후 이용 바랍니다.

 

※ 아이폰 5S 이상, 아이패드 5세대 이상, 아이패드 미니2 이상 사용 가능
※ iOS 버전 확인 방법 : 설정 → 일반 → 정보 → 버전 정보

 

감사합니다.

banner box 122p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