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FAQ

  • 고객센터
  • FAQ
영단기 1:1 문의게시판 내용
서버에 연결할 수 없습니다. -8006
구분 모바일 작성자 영단기 작성일 15. 07. 24.

스마트기기의 네트워크 연결(WIFI, 3/4G)이 비활성화 되어있거나,

네트워크 감도가 불안정할 경우 발생합니다.

 

1. 네트워크연결이 켜져 있는지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2. 스마트기기를 재부팅 한 후 어플을 실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3. WIFI 연결이라면 3G/LTE로, 3G/LTE 연결이라면 WIFI 연결로

 서로 번갈아가며 재생을 시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네트워크가 켜져 있고 정상 연결되어 있음에도 불구하고 동일하게 오류가 발생한다면

어플 삭제 후 재설치를 해주시기 바라며,

그래도 동일하다면 기기의 네트워크 모듈의 문제일 수 있으니

단말기 제조사에 A/S를 통해 해결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banner box 122p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