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FAQ

  • 고객센터
  • FAQ
영단기 1:1 문의게시판 내용
결제 시 신용카드 승인 실패 오류가 발생하면 어떻게 하나요?
구분 결제/환불 작성자 영단기 작성일 13. 08. 13.

안녕하세요, 영어단기학교입니다.

 

신용카드를 통한 정상적인 결제가 이루어 지지 않아 이 글을 읽고 계신 우리 회원님! “승인 실패 오류” 는 다양한 원인으로 인하여 발생되는 것으로 확인됩니다. 이러한 경우에 너무 고민하지 마시고, 아래 내용을 꼼꼼하게 읽어주세요~^^

 

① 결제 시 카드정보 오입력 결제 시 카드번호, 비밀번호, 카드 유효기간, 주민등록번호 등이 정상적으로 입력되지 않은 경우 결제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결제정보 입력 시, 정확한 정보를 확인하시고 입력해주세요~ (실수로 타자를 잘못 쳐서 처음 보는 정보가 입력되고 있을 수도 있어요^^;)

 

② 결제카드 자체 오류 결제하려는 카드의 한도가 초과되었거나 사용중지가 된 경우,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런 경우에는 거래하시는 카드사로 연락하셔서 내용을 확인해주세요~^^

 

③ 타임아웃 오류 카드결제 승인 과정에서 일정 시간이 초과될 경우, 타임아웃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일시적으로 발생하는 오류기 때문에 잠깐 시간을 뒀다가 다시 시도해주시면 됩니다~^^

 

④ 주문 완료 페이지로 이동이 되지 않은 경우 결제 페이지 끝까지 완료되었음을 확인하셔야 하는데, 완료 페이지 로딩 중에 창을 닫거나 할 경우 정상적으로 주문 완료 처리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ㅜ_ㅜ 번거롭고 귀찮더라도 아주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정상적으로 결제 처리되었는지 여부를 확인하시고 영어단기학교 페이지가 주문완료 페이지로 이동해 주셔야 해요!

 

만약에 정상적이지 않은 카드정보 입력으로 인해 오류가 발생한 경우에는 카드 승인이 발생하지 않으므로 주문 역시 무효화 됩니다~ 즉, 결제되지 않은 것이니까 결제 여부에 대해서 걱정하지 마시고 다시 주문을 진행해주세요~^^ 그리고, 위 사항 외에도 안심클릭이나 ISP 결제 등 결제 서비스의 오류로 인하여 카드 실패가 일어날 수 있는데 이 경우에는 각각의 오류 사유를 가지고 각 해당 카드사에 직접 문의주시길 부탁드려요~

 

저희가 한번에 다 알려드리고 싶지만.. 카드사에서 확인해 줄 수 있는 부분이 더 많다보니 이런 미흡한 안내를 드립니다..ㅠ_ㅠ

banner box 122p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