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FAQ

  • 고객센터
  • FAQ
영단기 1:1 문의게시판 내용
주문한 교재 취소(또는 환불)는 어떻게 하나요?
구분 결제/환불 작성자 영단기 작성일 13. 11. 28.
첨부파일 1 제이드김 5월 라이브 특강_정답&스크립트.pdf

안녕하세요, 영어단기학교입니다.

회원님~ 왜! 어찌하여!! 저희 영단기를 떠나려고 하시나요.. ㅠ_ㅠ
저희 고객센터는 너무 슬프지만.. 우리 회원님께서 원하시는 것이 환불이라면…
굳게 마음을 가다듬고 결제수단에 따르는 환불 과정을 안내드릴게요.. ㅠ_ㅠ

그러나.. 교재와 함께 결제했다! 경우에는 교재가 회원님의 발목을 슬며시 잡습니다..

- 교재 [출고가 되지 않은] 경우 에는 승인취소가 가능합니다~

※ 교재 출고 시간

평일: 오전 9시, 오후 4시

토요일: 오전 9시


- 교재가 이미 [발송된] 경우에는 저희가 노력해도 바로 승인취소가 되지 않아요ㅜ_ㅜ
회원님께서 받으신 교재를 저희측으로 반송하시면,
그 반송 내역을 확인하고 승인취소 처리가 가능합니다~
교재 때문에 우리 회원님께서 귀찮은 상황이 생길 수도 있지만..
그래도 환불은 절대로 차질이 없다는 것은 저희가 확실히 보장합니다~*^^*

① 배송(출고) 전 환불 과정

신청하신 교재가 출고 전 상태일 경우에는
각 지역 택배 영업소로 떠나버리기 전에 저희가 교재를 붙잡을 수 있습니다!

전일 오후 4시~당일 오전 9시 결제 → 당일 오전 10시까지 취소 가능
당일 오전 9시~당일 오후 4시 결제 → 당일 오후 4시까지 취소 가능

교재를 취소를 생각하셨을 때가 취소 가능한 시간이라면~
재빨리 고객센터 1:1게시판으로 [교재취소요청]글을 남겨주세요 !!!!


하지만, 저 시간이 넘으면.. 교재는 예쁘게 포장되어 차를 타고 떠나버립니다..ㅜ_ㅜ
이런 경우엔 고객센터(1600-1517)로 전화를 걸어주신 후에,
이미 떠나버린 교재의 반송방법에 대한 저희의 친절한 안내를 들어주세요~^^

※ 게시판으로 글을 남겨주시면 순차적으로 답변이되기때문에 확인이 늦어질 수 있는점은 양해부탁드릴께요!!
환불/취소와 관련된 경우에는 고객센터 1:1게시판 혹은 고객센터(1600-1517)로 전화 연락 주시길 부탁 드릴게요!

② 배송(출고)된 이후의 환불 과정
- 교재를 수령한 날로부터 7일 이내! 사용한 흔적이 전혀 없는 교재를~
회원님께서 손수 저희 반송처로 반송해주시면, 반송 확인 후에 환불이 가능합니다!
(반송하신 교재는 다른 회원님들께 판매될 준비를 해야하기 때문에, 필기를 하지 않았다 할지라도 펼쳐 본 흔적이 있을 경우에는 환불되지 않는 점 꼭 기억해주세요! .)
- 만약에 강좌와 함께 교재를 구매하신 후 환불을 요청하시는 경우!
반송료 부담하셔서 반송하시면, 교재 반송 확인 후에 강좌와 교재가 함께 취소됩니다~


※ 교재 환불 시 유의사항

- 교재 반송 시 반송료를 부담하지 않고 착불로 반송하셨을 경우에는
환불금액에서 착불 반송료가 차감되고 환불되는 점 꼭 참고해주셔야 해요!
- 사용한 흔적이 있는 교재를 반송하였을 경우에는 회원님께 착불로 재 발송 처리됩니다!
(위에 안내드린 것처럼, 반송된 교재는 다른 회원님들께 판매될 준비를 하러 떠나야 하는데,
사용 흔적이 있으면 판매될 수 없어요..ㅜ_ㅜ)
- 회원님께서 만약 미성년자인 경우라면, 부모님 동의 하에 본인 또는 부모님의 계좌로만 환불 가능합니다(이건 환불 규정 등을 통해 자세하게 안내드렸으니 꼭 읽어주세요^^

※ 자세한 환불 문의는 글보다는 전화 상담이 나을 수도 있어요!
아주 잠깐 짬을 내셔서 고객센터(1600-1517, 10:00~23:59)로 연락주세요~*^^*

그리고! 이미 모두 알고 계시겠지만..
환불 금액에 결제시 지불하신 배송비 3,000원은 포함되지 않습니다!

고객센터 전화 : 1600-1517
운영시간 : 10:00~23:59 (주말/공휴일 제외)
(점심시간 : 12:00~13:00 .. 저희는 배가 고프면 슬퍼할거에요..ㅠ_ㅠ.)

banner box 122p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