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 PC, MOBILE 통합 3대까지 사용 가능합니다.“ 메시지가 출력될 경우 | |||||||
구분 | 모바일 | 작성자 | 영단기 | 작성일 | 16. 09. 07. | ||
---|---|---|---|---|---|---|---|
※ 아래 내용은 2018.09.07 OTP 인증 서비스 도입 전, 기기 제한 정책에 한한 내용이며 OTP 예외처리 이용자만 해당됩니다.
OTP를 이용하는 회원님들께서는 기기대수 제한 없이 수강이 가능하오니 아래 URL을 참고하여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https://eng.conects.com/board/customer/customer_read/view?mid=eng_faq&document_srl=19943608
“[ST] PC, MOBILE 통합 3대까지 사용 가능합니다.“
영단기에서는 PC & Mobile 총합 3대까지 기기를 등록하여 이용하실 수 있으며, 3대가 초과되어 4대째 기기에서 재생을 시도할 경우 위와 같은 메시지가 출력되며 재생이 제한됩니다. (기기 등록은 PC & Mobile 모두 동영상 재생 시 자동 등록됩니다.)
아울러 기기를 변경하고자 하실때는 나의 등록기기에서 모바일 기기를 삭제하시거나 1:1게시판 또는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확인 후 도움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고객센터를 통한 기기 초기화는 2회까지 가능하며, 3회 이상부터는 기기변경 사유에 따른 증빙서류 확인이 필요합니다.
따라서 새로 스마트폰을 구매하셨다는 영수증, 혹은 리퍼 및 교환내역서 등의 서식을 메일(engdangicscs@naver.com) 혹은 팩스(02-6442-9932)로 보내주신 후, 1:1게시판이나 카카오톡으로 문의를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증빙서류 발송 시 1) 메일의 경우 제목에 기재 2) 팩스의 경우 빈 여백에 기재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